S H A R I T A
Sweet Touch

touch bellow image to get more!



posting! GODDE$$
hello lovely readers! welcome to Feby's blog. Please enjoy!


find me here!

twitter
facebook
instagram
polyvore
Talk with me ^^



Credits!

Basecode: Nurul AtiQah
Template by: Nida
Re-Edited By: Feby Sarita

past or future!


MBLAQ - Tonight Lyric

MBLAQ - Tonight

Source:
 Mnet
Translation: aoistars @ AbsoluteMBLAQ
Romanization: popcorn07 @ AbsoluteMBLAQ
Please do not take out without full credits!


yeah this is love
I think I love you baby..
Please come back to me

희미하게 나의 눈에 들어와 아련하게 너의 모습이 (선명해지면 내맘이 떨려 ) 
huimihage naui nun-e deul-eowa alyeonhage neoui moseub-i (seonmyeonghaejimyeon naemam-i tteollyeo)
Faintly you come into my vision, your translucent appearance (If it become clear my heart starts to beat) 
넌 ..내게 돌아와 Oh 
neon ... naege dol-awa Oh
You .. come back to me Oh 
아픈 맘을 씻어 버리고 싶어 이런 맘을 아는지 (가슴이아파 너무나아파) 
apeun mam-eul ssis-eo beoligo sip-eo ileon mam-eul aneunji (gaseum-i apa neomuna apa)
I want to wash away the painful heart, do you know how I feel (My heart hurts, it really hurts) 
날 기억해줘.. 너를 사랑해 
nal gieoghaejwo .. neoleul salanghae
Remember me.. I love you 

Just you are my girl 내게 돌아올순 없는 널 
Just you are my girl naege dol-aolsun-eobsneun neol
Just you are my girl You can’t return to me 
매일 그리고 그려도 혼자만 초라해질 모습 나인걸 
maeil geuligo geulyeodo honjaman cholahaejil moseub naingeol
I miss you and I miss you every day, but I am the only hopeless one 
떠나단 말 더 하지는 마 
tteonadan mal deohajineun ma
Don’t ever say the words that you will leave me 
너는 날 지켜줄사~람 
neoneun nal jikyeojulsa ~ lam
You are the person who will protect ~ me 
다른 생각은 하지도 마
daleun saeng-gag-eunhajido ma
Don’t think about anything else too

I don't want it girl baby
돌아와 내곁에 있어줄래 미안해 내 곁에 있어줄래
dol-awa naegyeot-eiss-eo jullae mianhae nae gyeot-eiss-eo jullae
Come back, will you stay by my side, I’m sorry will you stay by my side
Oh baby Oh lady 날 사랑한다고 말해줘 Tonight 넌 내가 지켜줄 ...
Oh baby Oh lady nal salanghandago malhaejwo Tonight neon naega jikyeojul...
Oh baby Oh lady say that you love me Tonight you are the one I will protect ...

기억하기 싫단 말은 하지마 떠올리면 맘이 아파와
gieoghagi silhdan mal-eun hajima tteoollimyeon mam-i apawa
Don’t say that you want to forget, if you think about it more my heart hurts 
(날사랑해줘 날데려가줘 ) 넌 다시 돌아와 OH
(nalsalanghaejwo naldelyeogajwo) neon dasi dol-awa Oh
(Love me, take me with you ) You come back OH
가슴속에 남은 나의 상처는 이젠 지워 버릴래 ( Baby I love u lady I love u) 아직도 난 너를 사랑해 
gaseumsog-e nam-eun naui sangcheoneun ijen jiwo beolillae (Baby I love u lady I love u)
The scars left on my heart, now I will erase it (Baby I love u lady I love u) I still love you 
숨이차도 난 계속뛰어갈수 있는 날
ajigdo nan neoleul salanghae
Even when my breath is overwhelming, I can still keep running
또 바라고 바라면 내 맘을 받아줄수 있을 너인걸
sum-ichado nan gyesog ttwieo galsu-issneun nal
You are the one who will accept my heart if I keep wanting 
떠나단 말 더 하지는 마 
tto balago balamyeon nae mam-eul bad-a julsu-iss-eul neoingeol
Don’t ever say the words that you will leave me 
너는 날 지켜줄사~람 
tteonadan mal deohajineun ma neoneun nal jikyeojulsa ~ lam
You are the person who will protect ~ me 
다른 생각은 하지도 마
daleun saeng-gag-eunhajido ma
Don’t think about anything else too

I don't want it girl baby
돌아와 내곁에 있어줄래 미안해 내 곁에 있어줄래
dol-awa naegyeot-eiss-eo jullae mianhae nae gyeot-eiss-eo jullae
Come back, will you stay by my side, I’m sorry will you stay by my side
Oh baby Oh lady 날 사랑한다고 말해줘 Tonight 넌 내가 지켜줄 .
.Oh baby Oh lady nal salanghandago malhaejwo
Oh baby Oh lady say that you love me Tonight you are the one I will protect ...

눈을 뜨면 사랑한단 말 Love you I love you
nun-eul tteumyeon salang handan mal Love you I love you
When I open my eyes I tell you I love you Love you I love you
매일 같이 기다린단 말 Love you I love you
maeil gat-i gidalindan mal Love you I love you
The world that I waited for everyday Love you I love you
널 그리고 또 바라는나 다시 찾고 싶은데 맘 너는 지금어디에 있는 건데
neol geuligo tto balaneunna dasi chajgo sip-eunde mam neoneun jigeum eodieissneun geonde
I crave you and want you, my heart wants to find you again, but where are you 
내 가슴이 널그리고 또 바라고 기다려 멀리서 이런 내 맘이 들리긴 한건지
nae gaseum-i neolgeuligo tto balago gidalyeo meolliseo ileon nae mam-i deulligin hangeonji
My heart misses you, wants you, and wait for you from afar, can you even hear my heart

떠나단 말 더 하지는 마 
tteonadan mal deohajineun ma
Don’t ever say the words that you will leave me 
너는 날 지켜줄사~람 
neoneun nal jikyeojulsa ~ lam
You are the person who will protect ~ me 
다른 생각은 하지도 마
daleun saeng-gag-eunhajido ma
Don’t think about anything else too

I don't want it girl baby
돌아와 내곁에 있어줄래 미안해 내 곁에 있어줄래
dol-awa naegyeot-eiss-eo jullae mianhae nae gyeot-eiss-eo jullae
Come back, will you stay by my side, I’m sorry will you stay by my side
Oh baby Oh lady 날 사랑한다고 말해줘 
Oh baby Oh lady nal salanghandago malhaejwo
Don’t ever say the words that you will leave me 

떠나단 말 더 하지는 마 
tteonadan mal deohajineun ma
You are the person who will protect ~ me 
너는 날 지켜줄사~람 
neoneun nal jikyeojulsa ~ lam
Don’t think about anything else too
다른 생각은 하지도 마
daleun saeng-gag-eunhajido ma
I don't want it girl baby

I don't want it girl baby
돌아와 내곁에 있어줄래 미안해 내 곁에 있어줄래
dol-awa naegyeot-eiss-eo jullae mianhae nae gyeot-eiss-eo jullae
Come back, will you stay by my side, I’m sorry will you stay by my side
Oh baby Oh lady 날 사랑한다고 말해줘 Tonight 넌 내가 지켜줄 ...
Oh baby Oh lady nal salanghandago malhaejwo Tonight neon naega jikyeojul...
Oh baby Oh lady say that you love me Tonight you are the one I will protect ...

Labels: ,