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 H A R I T A
Sweet Touch

touch bellow image to get more!



posting! GODDE$$
hello lovely readers! welcome to Feby's blog. Please enjoy!


find me here!

twitter
facebook
instagram
polyvore
Talk with me ^^



Credits!

Basecode: Nurul AtiQah
Template by: Nida
Re-Edited By: Feby Sarita

past or future!


MBLAQ - 녹 Lyric

MBLAQ - 녹 / Rust

Source:
 Mnet
Translation: aoistars @ AbsoluteMBLAQ
Romanization: lembas @ AbsoluteMBLAQ
Please do not take out without full credits!



내 마음에 녹이 슬었다..
nae ma-eum-e nog-i seul-eossda..
My heart has rusted..

잊고 살아줘 나 없다 생각해 이젠 니가 정말 싫어
ijgo sal-ajwo na eobsda saeng-gaghae ijen niga jeongmal silh-eo
Live on forgetting me, imagine that I’m not existent, now I really don’t like you
너도 잘 알잖아 우리 사인 여기까지 그만 정리하자
neodo jal aljanh-a uli sain yeogikkaji geuman jeonglihaja
You know this really well too, our sign, here let’s finish it up now 
너 잘지낼건지 걱정하진 않아 나도 같이 힘들꺼야
neo jaljinaelgeonji geogjeonghajin anh-a nado gat-i himdeulkkeoya
I don’t worry if you will be doing well, it will be hard on me too
다시 돌아본대도 하나 변할건 없어 너도 이젠 날 잊어줘
dasi dol-abondaedo hana byeonhalgeon eobs-eo neodo ijen nal ij-eojwo
Even if I look back, nothing is going to change, please forget me now too

떠나가줘 날 날 사랑하지마 날 차라리 널 좋아할 남잘 만나
tteonagajwo nal nal salanghajima nal chalali neol joh-ahal namjal manna
Leave me, don’t love me, instead find someone who will love you 
니가 떠나고 난 힘들고 지칠지 몰라 어서 나를 잊고 살아줘 나를 찾지마..
niga tteonago nan himdeulgo jichilji molla eoseo naleul ijgo sal-ajwo naleul chaj-jima..
After you leave, it might be hard and tiring for me, hurry, live on forgetting me, don’t look for me..

오래된 연인들 원하지 않아도 조금씩 변해가잖아 
olaedoen yeon-indeul wonhaji anh-ado jogeumssig byeonhaegajanh-a
Even if your don’t want to be old lovers, everything changes little by little 
사랑이란게 다 그런거잖아 나도 똑같은 남자야
salang-ilange da geuleongeojanh-a nado ttoggat-eun namjaya
Love is all like that, I am the same type of man as well 
이별하잔말 헤어지자는말 지금은 아프겠지만 
ibyeolhajanmal heeojijaneunmal jigeum-eun apeugessjiman
The words saying let’s break up, let’s depart, even though it might be hard now
시간이 지나가면 다 괜찮을꺼야 너도 이젠 날 잊어줘
sigan-i jinagamyeon da gwaenchanh-eulkkeoya neodo ijen nal ij-eojwo
If time passes by, it will all be okay, please forget me now too


떠나가줘 날 날 사랑하지마 날 차라리 널 좋아할 남잘 만나
tteonagajwo nal nal salanghajima nal chalali neol joh-ahal namjal manna
Leave me, don’t love me, instead find someone who will love you 
니가 떠나고 난 힘들고 지칠지 몰라 어서 나를 잊고 살아줘
niga tteonago nan himdeulgo jichilji molla eoseo naleul ijgo sal-ajwo
After you leave, it might be hard and tiring for me, hurry, and live on forgetting me

떠나가줘 날 날 사랑하지마 날 차라리 널 좋아할 남잘 만나
tteonagajwo nal nal salanghajima nal chalali neol joh-ahal namjal manna
Leave me, don’t love me, instead find someone who will love you 
행복할꺼야 넌 누구보다 예쁜 너니까 내가 사랑했어서 알잖아
aengboghalkkeoya neon nuguboda yeppeun neonikka naega salanghaess-eoseo aljanh-a
You will be happy, you are the prettiest of them all, I loved you so I know

잊고 살아줘 나 없다 생각해 이젠 니가 정말 싫어..
ijgo sal-ajwo na eobsda saeng-gaghae ijen niga jeongmal silh-eo..
Live on forgetting me, imagine that I’m not existent, now I really don’t like you..

Labels: ,