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 H A R I T A
Sweet Touch

touch bellow image to get more!



posting! GODDE$$
hello lovely readers! welcome to Feby's blog. Please enjoy!


find me here!

twitter
facebook
instagram
polyvore
Talk with me ^^



Credits!

Basecode: Nurul AtiQah
Template by: Nida
Re-Edited By: Feby Sarita

past or future!


MBLAQ – STAY FANCHANT


MBLAQ – STAY FANCHANT

[Cheondung]
Hey(Hey) STAY(STAY) Love is all over
Try to black it out,
Still can't believe that you're gone
and this is MBLAQ

[Joon]
ileoljul mollass-eo nega nal tteonass-eo
yeong-won hal geoscheoleom mid-eossneunde
Yangseungho Jeongbyeonghee Leechangseon Parksanghyun Bangcheolyong Em-beul-laeg beul-laeg seu-tae-il
(geuleohge mid-eossneunde)

[Seungho]
modeungeol geol-eoss-eo neol-wihaeseo nan dabeolyeoss-eo
milyeonhage mil-eo naeji moshago (no)
eotteohge niga na-ege apeum-euljuneun geonji

[G.O]
Oh baby stay with me naegyeot-eman-iss-eo jwo
niga nae jeonbu yeossdan mal-ya (ah ah ah ah ah ah ah ah) Stay in my heart
Oh baby stay together naman ileohge
neoman balabogo issneungeonji (ii ii ii ii ii ii ii ii) Stay in my heart

[Mir]
neoneun gakkeum heeojijan yaegilhagonhaeseo
ibeon-edo geunyanghaneun yaeginjulman al-ass-eo
halu iteul saheul (sigan-eunjinaneunde)
niga dol-aogil maeil gida lineunde

[Cheondung]
What are you talking about all of a sudden
iyuga mwodeun (nan) kkeutnaejul suga eobsgeodeun
Stay with me neol bonael sueobsneun naemam-i
muleup kkulh janh-a (malhaebwa) Why do you leave me

[Joon]
modeungeol ilh-eoss-eo nan eotteohge jiwoyahalji
babocheoleom neoleul ij-ji moshago (no)
eotteohge niga na-ege sangcheoleuljuneun geonji

[G.O]
oh baby stay with me naegyeot-eman-iss-eo jwo
niga nae jeonbu yeossdan mal-ya (ah ah ah ah ah ah ah ah) Stay in my heart
Oh baby stay together naman ileohge
neoman balabogo issneungeonji (ii ii ii ii ii ii ii ii) Stay in my heart

[G.O] nan ajigdo meomulleoiss-eo as you know I still remember
[Seungho] ij-ji moshae jiulsun eobs-eo hansun gando nan
[Cheondung] god tteonal salang-e nun-i meon jangnim
[Mir] nan geujeo neoegewassdaga gan sonnim
[Cheondung] jan-inseuleon neolan milo sog-e gad. hyeoss. da. go
[Mir] byeondeogseuleon ni salang-e mi. chyeoss. da. go
[Cheondung] uli sai beol-eojin teum-i neomu neolb-eo
gakkeum geuleon saeng-gag-i naseo ul-eo

[Mir]
salang-eul sogsag-in ib nal bodeon nunbich
jeonbu amugeosdo ani eoss-eo? [Cheondung] I can't believe it

[G.O]
Oh baby stay with me naegyeot-eman-iss-eo jwo
niga naejeon bu yeossdan mal-ya (ah ah ah ah ah ah ah ah) Stay in my heart
Oh baby stay together naman ileohge
neoman balabogo issneungeonji (ii ii ii ii ii ii ii ii) Stay in my heart


CR >> AbsoluteMBLAQ

Labels: ,